서브비주얼1

정보광장

공지사항

2022-1학기 레지던스홀(기숙사) 입사 신청 안내(재학생)

작성일
2021.12.18.
조회수
612
링크
https://ssudorm.ssu.ac.kr:444/
첨부파일
숭실대학교 레지던스홀 입사신청서.hwp숭실대학교 레지던스홀 입사신청서.hwp

2022학년도 1학기 글로벌미래교육원 레지던스홀(기숙사) 입사 신청을 안내하오니 입사를 희망하는 글로벌미래교육원 재학생 내용을 숙지하여 기한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신입생은 추후 추가 모집합니다.



1. 신청 대상: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재학생 및 복학생

 

2. 신청 기간: 2022.01.03.(화) ~ 2022.01.08.(토)까지 기한 엄수

 

3. 신청 절차: 입사 신청서(첨부파일) 작성 후 이메일로 신청(gfi@soongsil.ac.kr)

 ※ 숭실대학교 기숙사 홈페이지로 직접 신청 시 누락될 수 있음. 글로벌미래교육원 이메일로 신청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서류 제출 시 거주기간을 누락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 선발 기준:

 가. 1순위 서울인천경기 이외 지역 거주자

 나. 2순위 서울인천경기 지역 거주자

 다우선 선발대상 장애인기초생활 수급자차상위 계층특성화 장학생

  ※ 우선 선발대상 해당 학생은 반드시 메일 본문에 해당 사항 기재 후 증명서를 입사신청서와 같이 이메일에 첨부 제출(FAX 접수 불가)

 기타 추가모집 및 중간 입사 모집은 결원 발생 시 시행 될 수 있음

  ※ 장애인실 사용 희망자는 신청 전 레지던스홀과 협의가 필요함

 

5. 선발 인원총 40명(남: 20명, 여: 20명)

 

6. 거주 기간:

 가학기(16) : 2022년 2월 25() ~ 6월 16()

 나반기(25) : 2022년 2월 25() ~ 8월 19()

 다. 연간(51주) : 2022년 2월 25일(금) ~ 2023년 2월 16일(목)

 

7. 선발자 발표: 2022년 1월 21(금) 17:00

 ※ 레지던스 홀 홈페이지에 발표하며 개별 통보하지 않음


8. 선발자 입사 시 제출서류: 코로나 백신접종 완료 확인서, 주민등록등본 1출입국 사실증명서 1.(외국인은 여권제출)

 단신청 시 기재한 주소와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되며우선 선발 대상자의 경우 확인 가능한 증명서 1부를 추가 제출하여야 함

 ※ 입사자 전원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 여부 확인 절차 진행함. (미완료자 입사불가)

 ※ 제출서류는 입실하는 당일에 반드시 제출해야 함

 ※ 해외 방문자는 입국 2주 경과 후 입사가능함

 

9. 기숙사비: 추후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게시 예정

 

10. 기숙사비 입금:

 가입금기간 : 추후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게시 예정

 나입금계좌 신한은행 가상계좌 개별 부여

  ※ 분할 및 카드 납부 되지 않으며 입실 후 현금영수증 발행

  ※ 입금계좌는 레지던스 홀 홈페이지 바탕화면'입사신청'에서 확인 할 수 있음

  ※ 미입금 시 자동 취소되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람

 

11. 룸메이트 신청:

 가신청기간 : 2022년 2월 4(금) ~ 2월 6(일)까지

 나신청방법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바탕화면 '룸메이트신청'에서 신청하며동일한 거주기간 사용자끼리 신청 가능하니 유념하시기 바람

 ※ 신청 받은 상대방이 수락하여야만 룸메이트로 배정됨

 

12. 호실 발표: 2022년 2월 15(화)

 ※ 배정된 호실은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바탕화면 '입사신청'에서 조회 할 수 있음

 

13. 입실 기간: 2022년 2월 25(금) ~ 2월 26일() 2일간(930분 ~ 5시까지 입실 가능)

 ※ 발열체크등 강화된 입사 절차 진행하므로 시간엄수 바람

 

14. 주의사항: 

 .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자에 한하여 입사 가능함

 나. 코로나-19 확산 상황에 따라 일정 및 선발기준 변경될 수 있음

 다. 강화된 입사절차를 진행중이며 고열 및 코로나19 의심증상 있을시 입사 불가함

 라. 입사 일정기간 후 중도 퇴사 시 기숙사비가 환불되지 않을 수 있으니 신청 전 신중 하기 바람. , 휴학(군입대 포함)에 따른 중도퇴사는 일할 계산 후 환불됨

 마. 기숙사비 환불은 거주기간이 4주 이상 남았을 경우에 한하며, 주 단위로 계산되어 환불 신청 후 2 ~ 3주 정도의 기일이 소요됨

 바. 모든 입사생은 건강검진을 받아야 하며 불응 시 강제퇴사 됨

 사. 레지던스홀은 중앙제어 방식으로 냉·난방을 공급하니 착오 없으시기 바람

 아. 호실에서는 전열기구(취사도구, 전기장판 등)를 사용 하거나 보관할 수 없음

 자. 홈페이지의 입·퇴사 규정과 생활안내(기본 준수사항 및 상·벌점 규정)는 입사 신청 전 충분히 열람 후 숙지하기 바람

 

 

기타 문의사항은 숭실대학교 레지던스홀 운영관리실(02-2621-0100, 0200, 0300, 0400)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