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주얼1

정보광장

공지사항

[강사채용] 2021학년도 글로벌미래교육원 음악전공 강사 채용공고

작성일
2021.07.13.
조회수
2,181
첨부파일
강사채용 공고문 및 제출서류 양식.zip강사채용 공고문 및 제출서류 양식.zip

< 2021학년도 글로벌미래교육원 [음악전공]강사 채용공고 >

 

1. 채용분야

 

  . 채용분야세부 채용 분야 및 인원은 붙임의 「모집단위목록」 참고

  나. 주의사항: 실제 담당 교과목은 강의개설 여건, 폐강 및 교과과정 개편 등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2. 지원자격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가.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의 교수에 해당하는 자
  나. 학사학위이상 소지자로 교육경력 또는 연구실적이 4년 이상인 자
  다. 석사학위이상 소지자로 교육경력 또는 연구실적이 2년 이상인 자
  라. 박사학위 이상 소지자
  마. 민간 산업체, 국가기관, 국가기관에 준하는 기관 등에 근무하고 있는 자로서 관련 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바. 민간 산업체, 국가기관, 국가기관에 준하는 기관 등에 근무하고 있는 자로서 근무경력이 10년 이상인 자
  사. 대학에서의 강사 등 교원경력이 3년 이상인 자  

 

3. 임용조건

 

가. 임용예정일: 2021.08.30 (2021-2학기 개강일)
나. 임용기간: 2021.08.30~2022.08.31 (2021-2학기~2022-1학기)
다. 보수: 글로벌미래교육원 보수지급기준에 따름 

 

4. 심사방법 및 기준

가. 심사방법: 서류심사
나. 심사기준: 지원자의 지원서 작성내용 및 서류(자기소개서, 예술실시업적 등)를 종합적으로 평가함
※ 전공별 모집단위에 따라 심사항목 및 배점이 다를 수 있음

 

 5. 채용일정

 

구분

일정

비고

지원서 접수

07.13(화) ~

07.20(화) 24:00

지원서 접수: 메일

(※ 07.20(화) 24:00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
제출 이메일 주소: gfe@ssu.ac.kr

심사

07.21(수)~07.23(금)

글로벌미래교육원 심사위원회 심사

합격자 발표

07.27(화) 예정

최종 합격자 개별 연락

최종 합격자

임용서류 접수

07.28(수)~08.03(화)

합격자 발표시 개별적으로 임용서류(원본) 리스트 및 제출방법 안내

합격자는 정해진 기간 내에 임용서류를 제출해야만 최종 합격 처리됨

기한 내 임용서류 미제출 시 임용포기로 간주하며 차순위자에게
합격 통보할 수 있음

※ 채용 일정은 진행 경과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6.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안내

 

가. 지원서 접수
1) 지원서 접수 일정: 2021.07.13(화) ~ 07.20(화) 24:00
2) 접수 방법: 이메일 제출(
gfe@ssu.ac.kr)

 

나. 지원자 제출서류
  1) [기존]글로벌미래교육원에서 2020-2학기 이후에 강의 경력이 있는 지원자 (2020-2학기 또는 2021-1학기)
     ※ 예체능실적 증빙자료는 추후 합격자에 한하여 임용서류 접수기간(07.28(수)~08.03(화)) 내에 제출
   가) 임용지원서(신상정보) 1부 – 지정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파일첨부
   나) 예체능실적리스트 1부 – 지정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파일첨부

  2) [신규]글로벌미래교육원에서 2020-2학기 이후에 강의 경력이 없는 지원자 (2020-2학기 또는 2021-1학기)
    ※ 예체능실적 증빙자료, 각종 증명서 원본은 추후 합격자에 한하여 임용서류 접수기간(07.28(수)~08.03(화)) 내에            
       제출
   가) 임용지원서(신상정보) 1부 – 지정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파일첨부
   나) 예체능실적리스트 1부 – 지정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파일첨부
   다) 자기소개서 1부 – 지정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파일첨부
   라) 학위별 학력증명서 각 1부 – 원본을 스캔하여 PDF파일로 첨부
   마) 강의경력증명서 각 1부
       – 원본을 스캔하여 PDF파일로 첨부
       – 입력한 내용과 일치하여야 하며, 증명서가 없는 경력사항은 인정하지 않음
   바) 재직 및 기타 경력사항 증빙서류 각 1부
       – 원본을 스캔하여 PDF파일로 첨부
       – 입력한 내용과 일치하여야 하며, 증명서가 없는 경력사항은 인정하지 않음

7. 지원자 유의사항

 

  가. 해당 분야에 적임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나. 채용과 관련된 제반 일정은 글로벌미래교육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다. 임용 이후 학사운영 및 교과과정 조정에 따라 담당 교과목 및 강의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라. 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이상이 있으면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거나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함
  바. 합격자에 한해 추가 증빙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아. 각종 증명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원본은 최종 합격 이후에 제출함
  자. 최종합격자 발표 후, 임용서류를 정해진 기간 내에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임용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며,
      심사 결과에 따른 차순위 후보자를 임용할 수 있음
  차. 평가방법은 추후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8.
문의처 : 글로벌미래교육원 교학팀(02-820-0285) 10:00-17:00
  ※ 공휴일(토,일)은 전화문의에 응대할 수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